아영FBC, 사브서울 4주년 기념 '와인 테마파크' 개최
청룡열차·회전목마·귀신의 집·보석의 방 등 4개 테마 존 운영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영FBC는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사브서울(Sav.seoul)에서 오는 25일 오픈 4주년을 맞아 특별 기념행사 '해피 벌스데이, 사브'(Happy Birthday, SAV)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4주년 기념행사는 당일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약 300~500명의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4주년을 맞은 사브서울은 다양한 글라스 와인 경험을 직관적으로 풀어낸 '놀이공원' 콘셉트로 파티를 선보인다.
사브서울은 구역별로 네 개의 테마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이 마치 놀이기구를 즐기듯 와인을 체험할 수 있다. 먼저 청룡열차 존에서는 레일을 따라 이동하며 스파클링·화이트·로제·레드 와인을 차례대로 시음할 수 있어 한 번의 코스로 네 가지 와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블라인드 테이스팅도 진행된다. 귀신의 집 존은 빛이 차단된 어두운 공간에서 진행해 오직 미각과 후각만으로 와인을 맞히는 긴장감 넘치는 체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샤또 아케이드 존은 프리미엄 와인만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고가의 와인을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놀이공원처럼 전 구역이 티켓제로 운영된다. 티켓은 1매부터 최대 20매까지 원하는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청룡열차', '회전목마', '귀신의 집', '샤또 아케이드' 등 모든 섹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사브서울은 지난 4년간 와인을 어렵지 않게 그리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이번 4주년 행사는 놀이동산이라는 동심으로 돌아가 와인을 즐겨주시길 바란다. 매해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하는 사브서울 생일파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