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최대 10%' 혜택 준다

5% 현장 할인에 5% 포인트 적립

(CU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CU는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1일부터 전국 1만 8600여 개 점포에서 최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오! 오! 혜택'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에 따라 카카오페이에 CU 멤버십을 연동한 고객이 전국 CU 매장에 방문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가 현장 할인(1일 1회·최대 5000원, 주류·담배 등 제외)되고, 추가로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결제 회차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3회 결제한 고객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500원 할인 쿠폰 △5회 이용한 고객에게 연세우유 생크림빵 50% 할인 쿠폰 △7회 사용 고객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할인 쿠폰 △10회 결제한 고객에게 CU 도시락 50%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CU는 이달 중으로 카카오페이와 CU 멤버십 '사후 적립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CU에서 상품 구매 시점에 멤버십 적립을 놓쳤거나 CU멤버십 회원이 아니어서 멤버십을 적립하지 못한 경우, 추후 별도로 멤버십을 적립할 수 있는 알뜰 쇼핑 서비스다.

이호준 BGF리테일 마케팅기획팀 책임은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오프라인 채널인 편의점에서 차별화된 만족과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