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추석 연휴 기간 '패션·리빙·가전' 판매 확대
패션 브랜드 집중 편성…연휴 기간 매일 적립금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KT알파 쇼핑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패션·리빙·가전 등 인기 상품의 방송 편성을 확대하고, 총 2000만 원 상당의 적립금 및 현금 경품 등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60 여성 고객이자 명절 스트레스로 지친 주부들을 겨냥해 패션·잡화, 리빙, 가전 방송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다.
우선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달달한 특가쇼'를 열고 △르투아 △브루노제이 △팻무스 등 패션 전략 브랜드를 집중 편성한다.
리빙 및 가전 인기 상품으로는 △바디프랜드 및 코지마 안마의자 △아이넥스 빨래·식기 건조대 △테플 프라이팬 세트 △로보락 로봇청소기 △선일금고 등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여성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뷰티 인기 상품인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이지듀 기미쿠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9일까지는 매일 쇼핑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KT알파 쇼핑 모바일을 통해 출석체크 댓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연휴 마지막 날인 9일에는 '스페셜 원데이' 특집방송을 열고, 단 하루 추첨을 통해 총 1000만 원의 현금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상품 및 상담 예약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 원(20명)을 증정하고, 오전 10시와 오후 3시 각각 선착순 2500명에게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