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창립 30주년 기념 '글로벌 생일파티' 성료
뉴욕 감성 담은 케이크 컷팅식과 'K-푸드' 기업 철학 전달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플래그십 매장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파티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BQ의 지난 30년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BBQ의 글로벌 문화 캠페인 'BBQ 인 뉴욕'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행사장 전반은 뉴욕 감성을 담은 브랜딩 연출로 꾸며졌으며, 포토존에는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문구를 20개국 이상 언어로 번역한 대형 현수막이 설치돼 세계 각국에서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참석자들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SNS에 공유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BBQ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3단 케이크 컷팅식이었다. 미국·프랑스·캐나다·싱가포르·이란·파키스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온 글로벌 친플루언서들은 각자 자국어로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행사에 생동감을 더했다.
행사 중 진행된 'BBQ 브랜드 퀴즈'도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BBQ가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퀄리티'(Best of the Best Quality)의 약자라는 정답 공개와 함께 브랜드 철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계기가 됐고 자연스러운 참여 유도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행사에서는 BBQ가 최근 선보인 'BBQ 인 뉴욕' 프로모션 메뉴가 제공됐다. 32번가 허니갈릭 플래터를 비롯해 △K-타운 치킨버거 △5번가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뉴욕의 미식 문화를 한국 시장에 맞게 현지화한 메뉴들로 현장의 친플루언서들을 만족시켰다.
제너시스BBQ 글로벌브랜딩전략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이 BBQ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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