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연계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톡 플친 쿠폰·땡겨요 할인 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지급되는 첫 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도시락 카플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추가하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어 29일부터 10월 5일까지는 공공배달앱 '땡겨요' 할인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기간 내 땡겨요에 입점된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후불 결제를 선택하면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중복 적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현재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국 가맹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안내문을 비치하고 매장 및 배달 주문 시 고객들의 소비쿠폰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준비한 이 같은 혜택이 고객과 가맹점 모두를 만족시킬 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