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가을 풍미 담은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시즌 한정 샐러드·디저트 재출시…세트·와인 프로모션도 마련

(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CJ푸드빌(048180)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가을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와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버섯에 이탈리안 치즈를 더해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수제도우에 3가지 버섯을 화덕에서 구운 뒤 부팔라 모차렐라 치즈와 트러플을 곁들여 다채로운 풍미와 식감을 살렸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최근 주목받는 이탈리안 곡물 파로(Farro)를 더해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시즌 한정 메뉴도 다시 선보인다. 제철 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합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9월 한 달간 판매된다. 은은한 달콤함의 '밤 티라미수'도 재출시해 가을 미식을 강화했다.

또한 '어텀 스페셜 세트'를 마련해 신메뉴와 샐러드·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활용하면 다음 달 17일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즌 와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는 '브래드 앤 버터 피노누아' 와인을 20% 할인 제공하며, 글라스 와인 패스(3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철 가장 맛있는 재료에 수제 레시피를 더해 정성껏 만든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퇴근길 선선한 바람 속 와인 한 잔이 생각날 때, 더플레이스에서 신메뉴와 와인을 즐기며 포근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