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오세득 셰프와 바겐슈타이거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바겐슈타이거' 주방용품 활용한 추석 명절 요리 노하우 방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라포랩스가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은 추석 시즌을 맞아 스타 셰프 오세득 셰프와 함께 키친웨어 브랜드 '바겐슈타이거' 특별 라이브 방송을 21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급증하는 4050 고객의 주방용품 수요에 맞춰 기획됐다. 명절 요리 준비로 고민이 많은 4050 고객을 위해 오세득 셰프가 직접 출연해 명절 대표 음식 LA갈비와 동그랑땡, 제철 음식 꽃게찜을 조리하며 바겐슈타이거 키친툴의 성능과 활용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오세득 셰프의 추석 음식 요리 꿀팁과 함께 라이브 방송 한정 특별 혜택도 제공되며, 라이브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도 진행된다.
이번 방송의 주요 상품은 바겐슈타이거 인기 제품인 △올스텐 소재로 위생과 내구성이 뛰어난 다용도 주방·수납 용기 '밧드 4종 세트'와 △깊고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대용량 곰솥' 이다. 밧드는 식재료 손질부터 음식 보관 등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음식을 준비해야하는 명절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라이브에서 명절 음식 준비에 최적화된 크기별 구성의 밧드 풀세트를 최대 혜택가에 선보인다. 곰솥 역시 많은 양의 국물 요리나 끓임 요리가 많은 명절 음식 조리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4050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방송 중에는 밧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집게 가위'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스테인리스 필러와 주방 저울을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믹싱볼·가위·집게 등 바겐슈타이거의 스테디셀러 제품군도 라이브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퀸잇 관계자는 "4050 고객은 다양한 주방 제품을 접해온 경험이 많아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 정보와 실제 활용도를 꼼꼼히 확인하는 신중한 소비 패턴을 보인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석 명절 주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앞으로 이어질 라이브 방송에서도 4050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통해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