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이진아셀렉션' 론칭…패션·주얼리·리빙 등 제안
17일 첫 방송…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 방송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KT알파 쇼핑은 오는 17일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는 특화 프로그램 '이진아셀렉션'을 론칭하고, 3가지 상품을 연달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7일 오전 8시 30분에는 '타린로즈 밸런스 하이힐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독자 개발된 쿠션폼과 침대 스프링 기술을 접목한 아웃솔, 7cm 굽에도 평지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밸런스힐 기술이 특징이다.
같은 방송에서 '코리아표준금거래소'의 24K 순금 컬렉션도 선보인다. 24K 순금 반지, 팔찌, 목걸이 총 9종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24K 미니 골드바 2개 세트와 테니스 팔찌 2종을 증정한다.
17일 오후 8시 30분에는 금성침대의 신제품 '아르델 루미에르 침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은은한 조명의 수납형 침대 프레임과 인체공학적 매트리스, 순면 침구류까지 포함된 풀 패키지로 구성됐다. 백화점 판매 동일 모델을 방송 중 최대 100만 원 할인한다.
'이진아셀렉션'은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대에 방송되며, 금요일 특별 편성도 병행해 패션·주얼리·리빙·뷰티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진아 쇼호스트는 "첫 방송인 만큼 이름값을 하는 특별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