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핫도그 품은 이색 신메뉴 '뉴욕 핫도그 피자' 출시

엣지에 소시지 말아 핫도그처럼 디핑소스 찍어먹는 조합

(피자헛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한국피자헛이 뉴욕 스트리트 푸드의 상징인 핫도그를 피자로 재탄생시킨 신제품 '뉴욕 핫도그 피자'를 16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식 오리지널리티 피자를 표방하는 'US 오리진' 시리즈의 신메뉴로 '치즈딥'의 계보를 잇는 제품이다.

뉴욕 핫도그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엣지를 돌돌 말아 소스에 찍어 핫도그처럼 즐기는 콘셉트가 특징이다.

엣지 안에는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있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함께 출시된 '리얼 갈릭 디핑소스'로 조화를 이뤄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피자헛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를 기념해 뉴욕 핫도그 피자 주문 고객 모두에게 리얼 갈릭 디핑소스 1개를 추가 증정해 신제품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진행 중인 '1만 원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신제품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찾는 '꿀조합 사이드 찾기'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실시한다. △치즈 떡볶이 △텐더 4조각 △코울슬로 중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 메뉴에 투표하면, 1, 2위로 선정된 메뉴에 투표한 모든 참여자에게 각각 해당 메뉴의 100% 할인 쿠폰과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태양의 서커스'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30일까지 자사 채널에서 뉴욕 핫도그 콤보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매 당 13만 원 상당의 S석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피자헛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피자를 더욱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핫도그를 접목한 뉴욕 핫도그 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역대급 신메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많이 준비했으니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