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에이징' 숙성의 풍미…바카디, '듀어스 15년' 국내 공식 론칭
추석 맞이 듀어스 12년·듀어스 더블더블 21년 등 선물세트도 선보여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바카디 코리아(Bacardi Korea)가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듀어스(Dewar’s)의 '듀어스 15년'을 국내 정식 론칭하면서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듀어스 15년은 셰리 및 버번 캐스크에서 6개월 이상 추가 숙성한 '더블 에이징'(Double Aging)을 거쳐 부드러움과 깊이를 동시에 갖췄다.
듀어스는 지난 7월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바 앤 스피릿쇼'에서 듀어스 15년을 선공개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8월 말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중이며, 향후 주요 유통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바카디 코리아는 듀어스 15년 출시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완성도 높은 '듀어스 전용 글라스'가 포함됐다.
'듀어스 12년 하이볼 글라스 패키지'는 듀어스 12년(700mL)과 듀어스 12년(1L) 2종으로 출시되며, 각각 듀어스 전용 하이볼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듀어스 더블더블 21년 온더락 글라스 패키지'는 듀어스 더블더블 21년(500mL)와 무게감 있는 온더락 글라스 2개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바카디 코리아는 배우 유연석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유연석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듀어스와 함께 특별한 이야기를 발견하고 나누는 여정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고, 소비자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