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LG·로지텍 등 가전·디지털 '최대 70%' 할인
7일까지 '신학기 준비 페스타' 행사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쿠팡은 신학기를 맞아 오는 7일까지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와 소형 가전을 최대 70% 할인하는 '신학기 준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로지텍, 레이저, 플레이스테이션, HP, 에이수스, 보스, 일렉트로룩스 등 6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자신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맞춤형 추천' 코너도 마련했다. 대학생 및 자취생을 위한 추천 품목으로 토스터, 청소기, 선풍기, 공기청정기, 이어폰 등이 있으며 중·고등학생 추천 품목은 태블릿PC, 헤드셋, 모니터, 최신 노트북 등이다.
특히 매주 새로운 인기 상품을 파격가로 선보이는 '단, 7일! 기간한정 초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대표 상품은 △LG전자 2024 울트라 PC 15 △아이뮤즈 레볼루션 L11 태블릿 PC △에이수스 2025 비보북 16 △브리츠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이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이나 새롭게 자취를 시작하는 고객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