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반세기 정기배송 노하우 기반 '프레딧' 정기구독 이벤트 진행

선착순 사은품·래플·무작위 추첨 등 총 2억원 상당 혜택 제공

(hy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hy는 '프레딧 정기구독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hy가 오랜 기간 축적한 정기배송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관리 습관 형성을 돕고 구독 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hy는 자체 배송 인력 '프레시 매니저'와 전국 물류망을 활용해 발효유, 간편식, 식자재 등 다양한 품목을 정기배송하며, 고객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배송 주기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선착순 9만 명의 신규 고객에게는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리브 유산균 플러스 이뮨'(1개월분)이 제공된다.

또한 정기구독 신청 고객에게는 생활가전, 주방용품 등 9종 경품 중 하나에 응모할 수 있는 래플권이 지급되며, 140만 원 상당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추첨도 진행한다.

아울러 10월까지 매주 600명의 정기구독 고객을 무작위로 선정해 총 6000명에게 프레딧 제품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차예원 hy 플랫폼CM팀 담당은 "hy는 오랜 기간 쌓아온 정기배송 노하우로 구독 서비스의 편의성을 알리고 있다"며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만들어 온 hy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