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최대 세일행사 '뷰세라' 진행…"키링 굿즈 만나보세요"

백화점·트렌드 뷰티 브랜드 총출동

(롯데온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뷰세라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상품과 높은 할인율, 1+1 구성, 정품 증정 세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뷰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5% 중복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특가 상품은 1주 차에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매일 5개, 2주 차에는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매일 7개씩 운영된다. 매주 월·목·토요일 자정에는 한정판 1+1 및 정품 증정 상품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뷰세라 상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온 단독 굿즈인 '한정판 포켓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굿즈는 립밤, 틴트 등을 액세서리처럼 활용하는 키링 트렌드에 맞춰 제작됐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뷰세라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매 시즌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굿즈는 MZ세대의 키링 트렌드에서 착안한 만큼,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