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500만 회원 달성 앞두고 역대 최대 감사제 진행

비회원도 음료 할인…모든 음료 구매시 '원 모어 커피' 쿠폰

(스타벅스 제공)

(서울=뉴스1) 권준언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누적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오는 1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버디(단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9월 한 달 동안 기존 '원 모어 커피' 쿠폰 대상 음료를 기존 5종에서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방문별과 함께 60% 할인된 가격으로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를 구매할 수 있는 '원 모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적은 수의 적립 별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및 그린 회원은 9월 한 달 동안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 할인 쿠폰을 교환할 수 있고 별 30개로는 머그잔, 텀블러 등 스타벅스 굿즈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할 수 있다.

비회원 고객들에게도 음료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 5종을 대상으로, 8일부터 18일까지는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1+1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선 'Every Happy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일부터 21일까지 주차 별로 각 카테고리 대표 상품들을 최대 63% 할인해 균일가에 판매하는 '버디 딜(BUDDY DEAL)'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들은 주문 시 지정한 장소로 택배 배송된다. 또한 9월 한 달 동안 '탱크 텀블러' 라인업을 포함한 12종의 텀블러 구매 시 '에코 텀블러 쿠폰' 2장을 제공하는 'One More Beverage'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최근 1년간 스타벅스 리워드 개편, 원 모어 커피 론칭, 버디패스 론칭,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명 달성을 앞두고 고객이 보내주신 신뢰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9월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역대 최대 규모 감사제를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e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