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완벽한 다이닝"…빕스, 추석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빕스 특제 소스·시즈닝, 셰프 노하우 담긴 스페셜 레시피 함께

(CJ푸드빌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CJ푸드빌(048180)이 운영하는 빕스는 추석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구성의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빕스만의 특제 소스와 시즈닝, 그리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완벽한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빕스 선물세트는 매장 및 기업 단체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매년 조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추석에는 셰프가 엄선한 고급 부위부터 합리적인 구성까지 폭넓게 마련하는 한편, 지난 명절 대비 물량을 50%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라인업으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가 있다. 또한 본인 스테이크와 특수 부위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빕스의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채끝, 등심, 안심 등 인기 부위를 담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부채살과 살치살로 구성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했다.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스트 간편식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빕스의 추석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일부 제일제면소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맛과 풍미를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품질과 구성을 한층 강화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며 "셰프의 정성과 품격을 담은 이번 선물세트가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