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웨지우드·로얄코펜하겐 등 럭셔리 주방용품 할인
20여개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참여…오는 31일까지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럭셔리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 브랜드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까지 총 20여 개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 등을 준비했다.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우선 인기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BEST 대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브랜드별 세일' 코너에서는 원하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둘러볼 수 있으며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와 컵/잔, 식기, 냄비/프라이팬 등 '카테고리별 상품 보기'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