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밤거리서 즐기는 한정 팝업 이벤트 '잭 다니엘스 온 더 로드'
체험 시 굿즈 제공…브랜드 헤리티지 색다르게 소개
미니어처 구매 고객에 '잭 앤 콜라' 키트·컵빙수 증정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한국브라운포맨은 자사 위스키 잭 다니엘스가 GS25 홍대클럽점 앞 이벤트존에서 소비자 참여형 행사 '잭 다니엘스 온 더 로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잭 다니엘스 온 더 로드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새롭게 전달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팝업 행사다. 젊은 층이 모이는 홍대에서 열리며, 방문객들은 게임·포토존·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상징 숫자 7 맞추기 스톱워치 게임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 △포토 인증카드 키오스크 △잭 다니엘스 금고 포토존 등 총 4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체험을 마치면 룰렛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브랜드 굿즈와 특별 팔찌가 증정된다. 팔찌 착용 고객은 제휴 라운지 바·클럽 22곳에서 칵테일 주문 시 동일 메뉴를 추가 제공받는다.
현장에서는 '잭 다니엘스 Old No. 7 테네시 위스키' 미니어처도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얼음컵·콜라로 구성된 '잭 앤 콜라' 키트 또는 위스키·빙수 조합의 컵 빙수가 함께 제공된다.
한국브라운포맨 잭 다니엘스 관계자는 "이번 잭 다니엘스 온 더 로드 이벤트는 브랜드 스토리를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개하고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분이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풍성한 굿즈와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