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에 유통사 최대 규모 알로(ALO) 매장 오픈

토탈 프리미엄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공간 조성

(롯데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백화점은 유통사 최대 규모의 '알로'(ALO) 매장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일상 속 건강과 균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대중화되면서 저속노화·마음챙김(슬로우에이징·마인드풀니스)과 같은 웰니스 트렌드가 패션, 리빙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 본점 2층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알로를 오픈해 웰니스 수요 대응에 나선다.

알로는 요가, 피트니스, 그리고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웰니스와 스타일의 공존’을 철학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알로 매장은 남녀 모두를 위한 '토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단장해 문을 연다.

요가 웨어, 스포츠 브라 등의 액티브 웨어뿐 아니라 스웨트셔츠, 원피스, 언더웨어,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라인과 웰니스 중심 아이템까지 포함해, 성별과 연령을 초월한 웰니스 허브로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매장 오픈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7일까지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의 액세서리를 뽑을 수 있는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 부문장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 경험을 한층 넓혀갈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