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아이템 모았다"…11번가, 제철템 전문관 '제철코어' 오픈
컵빙수, 말차, 복숭아, 토마토 등 선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11번가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화제의 상품군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전문관 '제철코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11번가 제철코어 전문관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달 상품군이 새롭게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메가MGC커피 팥빙 젤라또 파르페 e쿠폰 △메가MGC커피 망빙 파르페 e쿠폰 △이디야커피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 e쿠폰 등 '컵빙수'를 한 데 모았다.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 관련 제품들도 선보인다. △아름다원 유기농 보성 말차 △홋카이도 마차 밀크캔디 △오설록 말차 프레첼 등을 마련했다.
또 여름철 대표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상품(백도·천도 복숭아, 복숭아 맛 곤약젤리, 피치 컬러 메이크업 상품 등)과 제철을 맞은 '토마토' 관련된 제품(찰토마토, 방울토마토 모양 키링, 토마토 그래픽 티셔츠, 토마토 잎향 룸 스프레이 등)도 있다.
요즘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로 떠오른 저속노화와 관련해 뷰티제품부터 혈당케어 영양제, 멀티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 실내에서 간편하게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구 ‘스텝퍼’까지 전문관을 통해 큐레이션해 제안한다.
11번가는 오는 9월에도 쇼핑 트렌드와 이슈를 이끄는 새로운 상품군들을 선정, ‘제철코어’ 전문관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