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뷰티 더 빅세일' 진행

17일까지 열흘간 최대 70% 할인, 최대 20% 페이백

신세계V(SHINSEGAE V)는 8~17일 '뷰티 더 빅세일'을 열고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신세계V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8~17일 '뷰티 더 빅세일'을 열고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개만 구입해도 최대 2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품목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등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연작, 스위스퍼펙션, 라부르켓 등 스킨케어 브랜드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어뮤즈 등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 오리베 등 헤어케어 브랜드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가장 큰 혜택은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다. 적립된 포인트는 이후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15% 할인 무제한 쿠폰팩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에는 신세계V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샴푸, 클렌징폼 등 샘플 7종을 랜덤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기본 샘플 7종에 니치 향수 샘플이 포함된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화장품 1종을 비롯해 총 6종의 디럭스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정품 사은품은 1개 선택할 수 있으며 아워글래스 립스틱, 돌체앤가바나 뷰티 립 스크럽 등이 있다.

요일별 브랜드데이, 테마별 기획전을 통해 특가 상품, 한정 사은품, 스페셜 쿠폰 등 추가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V 관계자는 "여름 휴가와 외부 활동이 집중되는 8월에 맞춰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국내외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만큼 만족도 높은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