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단백질 43g '테이크핏 몬스터' 구매 인증 이벤트
오는 10일까지 SNS 업로드 시 경품 증정…초코바나나 맛 적용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남양유업(003920)은 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출시를 기념해 10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이크핏 몬스터를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 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테이크핏 몬스터는 지난 5월 출시된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로, 병당 단백질 43g을 담아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인 '테이크핏 맥스' 대비 약 1.4배 늘어난 350ml 대용량으로, 고강도 운동 직후 단백질 보충은 물론 간편한 한 끼 대용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당 1g, 지방 1g, 콜레스테롤 10㎎ 수준의 3저 설계로 부담을 줄였고, 186㎉의 열량으로 실용성과 건강함을 동시에 갖췄다. 초코바나나 맛을 적용해 단백질 특유의 텁텁함 없이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는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병행하며 건강한 루틴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테이크핏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