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온라인 쇼핑·여행 플랫폼 5일 동시 오픈

쇼핑 특가 타임딜부터 미스터리 여행까지…온·오프라인 경험 혁신
VIP 실적 혜택·한정 쿠폰 등 오픈 기념 프로모션 대대적 전개

(신세계백화점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비욘드신세계'와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비아신세계'를 5일 동시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앱 리뉴얼과 함께 공개되는 이번 플랫폼은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과 여행의 방식을 제시한다. '비욘드신세계'는 약 220개 브랜드의 상품을 앱 내에서 확인하고 결제까지 가능한 온라인 전용 쇼핑 채널로, SSG닷컴의 물류 및 결제 시스템이 도입됐다. '비아신세계'는 큐레이션 기반의 고품격 프리미엄 여행을 표방하며 차별화된 테마 여정을 제안한다.

비욘드신세계는 오픈을 기념해 5일부터 매일 밤 9시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타임딜을 운영한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스킨수티컬즈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하고, 상품권 등 경품도 함께 증정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상시 특가전도 마련되며, 라이브 커머스는 주 2회 이상 편성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도 이달 24일까지 매일 1장씩 제공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9월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메틱·패션·F&B 쿠폰팩도 증정된다. 특히 올해 말까지 비욘드신세계 구매액의 50%는 내년 VIP 실적에 반영된다. 한도는 최대 1000만 원이다.

비아신세계는 오는 5일부터 유현준 건축가와 함께하는 유럽 건축 여행, 임윤찬 뉴욕 공연 직관 패키지, 싱가포르 디즈니 크루즈 등 차별화된 테마 여정을 선보인다. 또 목적지, 일정, 인원이 모두 비공개인 미스터리 여행 ‘OFF THE MAP’도 함께 공개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 담당 상무는 "신세계백화점만의 큐레이션 역량을 살린 비욘드신세계와 비아신세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과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 자신한다"며 "비욘드신세계와 비아신세계에서 신세계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