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아울렛·빌리지서 야외 페스티벌 개최
8월 10일까지 '썸머 나잇 힐링 페스타' 진행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썸머 나잇 힐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행사를 교외형 아울렛의 강점인 넓은 야외 공간을 활용해 쇼핑과 여가, 미식과 체험을 결합한 복합 야외 페스티벌로 기획했다.
먼저 토요일인 2일과 9일 오후 8시 30분에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불꽃놀이에 앞서 오후 6시와 8시에는 사전 공연을 열고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색 푸드트럭도 참여해 야시장 분위기를 더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광장에서는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벤앤제리스, 고피자, 명랑핫도그, 자갈치오지매, 부산맥주 등이 참여하는 '푸드 페스티벌'을 연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도 주말 기간 동안 툼브로이의 푸드트럭과 수제맥주를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지역 관광과 연계한 '썸머 바캉스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주시 남한강 출렁다리, 금은모래 캠핑장, 루덴시아와 이천 테르메덴, 덕평자연휴게소 등 제휴처를 방문한 뒤 아울렛 안내센터에서 인증하면 놀이기구 탑승권, 음료 이용권, 센토이 박물관 입장권, 리유저블 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가철 쇼핑 수요를 반영한 '바캉스 슈퍼 딜'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바캉스룩부터 겨울 상품을 미리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할인 상품까지 입점 브랜드에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하고하우스, 안다르, 널디, 배럴, ABC마트 등 매장에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교외형 아울렛의 개방감을 살린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고 일상에 특별한 경험을 더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