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500여개 여행 상품 할인전 …"최대 87%"

호텔·리조트 등 인기 여행 상품 역대급 특가

(쿠팡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쿠팡은 인기 여행 상품을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메가위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쿠팡트래블이 엄선한 인기 여행 상품 500여 개를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워터파크·키즈 시설·호텔 및 리조트·펜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태평양 테마의 '롯데 워터파크 김해', 51m 높이 신규 어트랙션 타임 라이더가 있는 '경주월드',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설악 워터피아' 등이 있다.

숙박 상품도 풍성하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레고랜드 리조트' 등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갖춘 숙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하루 세 차례 인기 여행 상품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이벤트'가 진행된다.

N서울타워·고양 레저타운·아산 스파비스·아쿠아필드(하남·고양·안성) 등 주요 시설이 포함되며 선착순 수량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합리적인 가격에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여행 상품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