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서 '치킨연금' 쏜다

최대 5년간 매주 치킨 제공되는 역대급 경품

(BBQ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BBQ가 FC바르셀로나 서울경기에서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치킨연금' 이벤트를 다시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투어 'FC바르셀로나-FC서울' 친선 경기 하프타임에 치킨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는 25일 스페인 현지시간 오후 3시 전세기를 타고 일본 고베로 출발할 예정이며 27일 일본 경기에 이어 29일 한국으로 이동해 31일 FC서울과 경기를 치른 후 대구 경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FC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경기 중 하프타임에 현장에서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의 관람객에게 BBQ 치킨을 치킨연금으로 먹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5년간 매주 1마리씩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2등 2명에게는 3년간, 3등 7명에게는 1년간 치킨연금이 주어진다.

BBQ 관계자는 "15년 만에 한국을 찾는 FC바르셀로나-FC서울 경기를 보기 위해 참석하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기 위해 이번 치킨연금을 준비하게 됐다"며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경기도 보고 치킨연금도 받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