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악뮤' 이수현과 협업…'빈틈없이 꽉!' 뮤직비디오 공개
AI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키위 한 알에 빈틈없이 담긴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AKMU 이수현과 협업한 '빈틈없이 꽉!' 뮤직비디오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한 알에 2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꽉 찬 밀도푸드 대표 과일 제스프리 키위의 영양 가치를 음악과 콘텐츠를 통해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뮤직비디오는 제스프리 키위의 풍부한 영양소를 모티브로 했다. 귀에 맴도는 후렴과 AKMU 이수현 특유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에너지와 긍정적인 기운을 전한다.
가사 속에는 비타민C와 E, 천연 영양소를 꽉 채운 제스프리 키위의 건강 메시지를 유쾌하게 담았으며, 높은 영양소 밀도를 지닌 제스프리 키위의 영양 가치를 소비자들이 알기 쉽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ZSP'라는 가상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데뷔한 '키위브라더스와 영양들'이 AKMU 이수현과 함께 무대 위에서 펼치는 상큼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제스프리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맞춰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빈틈없이 꽉 송'과 '빈틈없이 꽉 댄스'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스프리 공식 인스타그램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800명에게는 포토카드가 포함된 제스프리 키위 1팩이 제공되며, 생성한 영상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빈틈없이꽉 #제스프리)와 함께 게시하면 총 200명을 추첨해 포토카드와 함께 응원봉 또는 키위브라더스 피규어가 포함된 키위 1팩을 증정한다.
또한 심사를 통해 BEST 포스팅으로 선정된 참여자 2명에게는 스페셜 선물로 '에어팟 맥스'와 포토카드가 포함된 제스프리 키위 1박스를 증정한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밀도푸드로서 키위의 영양 가치를 보다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자 새로운 시도를 기획했다"며 "AKMU 이수현과의 특별한 협업으로 키위의 건강한 에너지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