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돈시몬·하이랜드·유니프' 과채주스 3종 출시
돈시몬 토마토 주스, 첫 방송 1시간 만에 매진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S샵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과채주스 3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돈시몬 토마토 100% 착즙 주스'는 스페인산 프리미엄 토마토만 사용해 착즙한 주스로, 물·설탕·색소·향료·첨가물 등을 일절 넣지 않고 저온 단시간 살균으로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지난달 23일 첫 론칭 방송 당시 1시간 만에 준비 수량 6500세트가 전량 매진됐다. 이는 목표 대비 50%나 높은 것으로, 동시간대 홈쇼핑 시청률 1위를 방송 종료까지 유지했다.
오는 24일 밤 10시 55분에는 완숙 상태에서 수확한 토마토만 착즙한 '하이랜드 토마토 주스'를 론칭한다. 돈시몬 토마토 주스가 대용량 가정용이라면 하이랜드 토마토 주스는 200ml 소용량 팩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9일 오전 6시에는 '유니프 그린 베지터블 과채주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양배추, 브로콜리, 오이 등 초록 야채 5종과 백포도, 사과, 오렌지, 파인애플, 레몬, 바나나, 키위 등 7가지를 원료로 만든 주스다.
김혜은 GS샵 푸드팀 MD는 "전 연령대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믿을 수 있는 원료와 공정을 바탕으로 일상에서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