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말8초 나들이족 겨냥"…롯데마트, 먹거리 할인 행사 진행
'떠나요 맛캉스' 행사 전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마트가 '7말8초' 나들이족들을 위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나들이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떠나요 맛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와고메 와규 윗등심'(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하며 나들이용 간편 먹거리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비파괴 당도선별 하우스 샤인머스켓', '미국산 체리' 등도 할인가에 판매하며 오뚜기 면사랑 생쫄면(2인)'은 6980원에 '원플러스원'으로 판매하고,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에서는 1664 블랑, 삿포로, 코젤다크 등 수입산 맥주를 4캔 구매 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바캉스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아이스박스'와 '쿨러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물안경이나 구명조끼 등 각종 물놀이용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록스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는 기존 대비 할인가에 내놓는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먹거리와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등심·치킨·과일 등 다양한 상품군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알찬 장보기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