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몰×베베더오리' 한정판 굿즈 출시
인기 캐릭터 협업 굿즈 및 기획 제품 칠성몰 단독 구성
여름 여행·운동·일상에 어울리는 콘텐츠로 브랜드 경험 확장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에서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베베더오리가 시원한 탄산음료와 식물성 음료를 마시며 여름을 이겨내는 '여름에게 chill 수 없어'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기획 제품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와 함께 △베베더오리 인형 키링 △스티커 △복조리 파우치로 구성되며, 칠성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 행사 기간 중 음료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베더오리 굿즈 세트(키링·복조리 가방·스티커)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오렌지 500mL 1박스가 증정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베베더오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베베더오리가 탐스 제로와 함께 여름 여행을 즐기고, 오트몬드 프로틴과 운동을 하며, 칠성사이다와 일상의 여유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색다른 음용 경험을 소개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와 기획 제품을 출시하고, 음용 상황을 표현한 재미있는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칠성몰만의 특별한 감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