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론드' 썸머 캠페인 전개

부산·전국 프랜차이즈서 하이볼 마케팅 확대
다음 달 31일까지 시음·경품·전용 패키지 이벤트 운영

(디아지오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조니워커 블론드'를 주제로 다음 달 31일까지 여름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표 피서지 부산과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조니워커 블론드 하이볼'을 활용한 현장 이벤트와 SNS 참여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부산에서는 광안리 일대 20여 개 매장에서 '조니워커 블론드 하이볼' 구매 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리며, 약 15개 지점에서는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프랜차이즈 '생마차', '노군꼬치', '마스타하이볼', '매드포갈릭' 등 전국 매장에서는 블론드 하이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여행권,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름 캠페인과 함께 '조니워커 블론드'의 시즌 한정 패키지도 출시된다. 하늘색과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는 패키지에는 '하이볼 글라스', '지거', '스카치&소다' 레시피 카드가 포함돼 있으며,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동혁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조니워커 블론드'만의 젊고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한 기획"이라며 "도심과 해변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하이볼 경험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