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4일 '코카-콜라 브랜드 데이' 협업 행사 진행

24시간 동안 집중 노출…단독 기획상품 등

(G마켓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마켓은 14일 하루 동안 코카-콜라와 브랜드 협업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주력 상품에 할인 폭을 키우며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14일에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닥터페퍼 △환타 △파워에이드 △조지아 등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및 3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코카-콜라+피자헛 사이드메뉴 증정쿠폰 △토레타!+에스파 윈터 부채 증정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에스파 카리나 포토 카드 증정 등 코카-콜라 음료와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코카-콜라 썸머 페스티벌 굿즈'를 포함, 10시부터 2시간 마다 릴레이로 이어지는 7종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단 하루 동안 코카-콜라 인기 음료의 할인폭을 높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올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