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미로찾기·양궁게임·응원메시지 등 경품 참여 확대

(웅진식품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하늘보리 한국양궁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XR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과 협업해 기획된 온라인 공간으로,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총 4개의 이벤트 존이 마련돼 있으며, 각 존에서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운영된다.

'보리 산책길'과 '미로 산책길'에서는 숨겨진 황금 열쇠 3개를 찾으면 하늘보리를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양궁 공원'에서는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 굿즈 등을 증정한다.

'하늘보리 양궁게임'은 활을 당겨 과녁을 맞히는 방식으로, 주차 별로 에어팟 맥스, 로봇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이 마련돼 있다. 기후 조건에 따라 난이도가 바뀌는 설정으로 실감 나는 게임 체험도 가능하다.

웅진식품 차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한국양궁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양궁의 매력을 알리고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특별한 경품도 받아 가며 색다른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올해 2월과 6월, 대한양궁협회 및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조직위와 공식 협약을 체결하고 음료 후원 및 에디션 출시를 통해 국가대표 응원에 나서고 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