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대비하세요"…블랙야크 '썸머 베케이션' 프로모션 진행

바캉스 시즌 유용한 아이템 합리적 가격에 판매

블랙야크 여름화보 이미지.(블랙야크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블랙야크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대비해 '썸머 베케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썸머 베케이션 프로모션은 바캉스 시즌 유용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다음 달 31일까지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블랙야크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제품부터 그래픽 반소매 티셔츠와 아웃도어 샌들까지 비와이엔블랙야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 지급과 함께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앰배서더 노홍철이 착용한 '아이스 프레쉬' 시리즈 냉감 셋업도 포함됐다.

더불어 여름 휴가철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몰에서는 아이유 트레킹화로 불리는 '343 라이트 스텝'을 구매 시 'PVC 신발주머니'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기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우산'이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무더위와 함께 산으로 바다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바캉스 시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추천과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