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의 이자카야 브랜드 우쿠야, 메뉴 리뉴얼로 매출↑
강남역삼성점 30%·시흥배곧점 100% 매출 신장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은 계열사인 '우쿠야'가 본격적인 메뉴 리뉴얼을 통해 꼬치구이와 나베 등 저녁 장사를 위한 일품 요리로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메뉴로는 △모츠나베 △스끼야끼나베 △얼큰카츠나베 △소고기 숙주 철판볶음 △스지오뎅나베 △오코노미야키 등 일품요리 6종과 △닭날개 △염통 △근위 △닭껍질 △원시오징어 등 꼬치류 9종, △숯토리덮밥 △참치사라다 △모찌리도후 △와사비치즈퐁듀 △유자토마토 △트러플알감자 등 사이드 6종 △통들깨우동 △철판야끼우동 △가니크림우동 등 우동 4종과 △치킨난반 튀김 △가쿠하이볼 △가쿠토닉하이볼 △레몬보이 하이볼 △유자하이볼 △진저하이볼 △메론하이볼 등 하이볼 12종이다.
우선 메뉴 리뉴얼은 직영점이면서 아파트인접 상권인 시흥배곧점과 가장 핫한 상권인 강남역삼점에 우선 도입했으며, 오픈 예정 매장과 기존 매장에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강남역삼점은 새로운 메뉴 도입 한 달여 만에 30%의 매출이 신장했었으며, 시흥배곧점은 도입 50일 만에 매출이 2배까지 확대됐다.
우쿠야 관계자는 "기존에 판매하던 우동과 돈카츠는 물론 일품요리, 꼬치류 도입 등 메뉴 리뉴얼로 저녁 손님이 꾸준하게 증가해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메뉴를 확대해 우쿠야가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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