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네이버 지도앱' 통해 저장 목록 맞춤형 매장 소개
매장 저장 시 음료 쿠폰 응모 기회
'스타벅스에서 만나요' 캠페인 1차 이벤트 진행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네이버 지도앱을 통해 상황별 방문하기 좋은 스타벅스 매장을 소개하고, 매장 목록을 저장한 고객에게 음료 쿠폰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만나요'(MEET ME AT STARBUCKS)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지도앱에 등록된 매장 목록을 저장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음료 1+1 쿠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매장을 추천 목록으로 구성해, 앱 이용자의 위치 기반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당첨 고객에게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T) 1+1 쿠폰' 또는 'Any Bev(Any Size) 1+1 쿠폰' 중 한 가지가 무작위로 제공되며, 응모는 기간 중 매일 1회 가능하다. 쿠폰은 매장에서 직접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Any Bev(Any Size) 1+1 쿠폰은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제조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꼭 가봐야 할 매장 △특별한 커피 경험이 가능한 리저브 매장 △드라이브 코스로 적합한 매장 등 15개 테마로 매장 목록을 구성해 네이버 지도앱을 통해 소개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스타벅스와 네이버 지도앱은 각 분야에서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위를 기록 중인 앱으로, 두 브랜드 간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혜택과 새로운 이용 경험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