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브로이, 요구르트 하이볼 '요하볼' 출시… 세븐일레븐서 판매
3% 낮은 도수…기존 수제맥주 팬 넘어 새 소비자층 공략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가 신제품 '요하볼'을 2일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통해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기업 회생 절차에 돌입한 세븐브로이의 재도약과 국내 수제맥주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요하볼'은 달콤한 요구르트 향과 청량한 탄산이 어우러진 깔끔한 맛이 특징인 요구르트 하이볼로 3%의 낮은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철 주류다. 세븐브로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존 수제맥주 팬뿐 아니라 새로운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븐브로이를 돕고 수제맥주 시장의 재건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신제품 '요하볼'을 전략 상품으로 선정하여 전국 1만 2000여 매장에서 판매될 수 있도록 입점을 지원하고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온메이커 채널에서 진행하는 '상생 프로젝트'에 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우앙이 참여, 요하볼 시음 콘텐츠와 세븐브로이의 스토리를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최성찬 세븐브로이 유통 총괄은 "요하볼은 세븐브로이의 도전과 혁신을 담은 제품"이라며 "요하볼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세븐브로이가 다시금 힘차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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