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이달의 도넛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 출시
여름철 시원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페어링 도넛'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SPC 비알코리아는 던킨이 이달의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도넛' 콘셉트로 기획됐다. 최근 무더위 속에서도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던킨은 시즌 음료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신제품 개발에 집중했다.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캐러멜 코팅을 입힌 부드러운 링 도넛 위에 꿀로 코팅한 땅콩을 듬뿍 올린 제품이다. 캐러멜 풍미와 꿀의 은은한 단맛, 이어지는 고소한 땅콩 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이달의 맛 도넛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왔다. 올해 여름철 역시 도넛과 음료의 조화를 강조한 신제품을 중심으로, 간식 이상의 만족감을 주는 메뉴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SPC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여름철 청량한 음료와의 조화를 고려해 땅콩을 메인으로 한 페어링 도넛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특성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