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첫 팝업…"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오징어 낚시 게임 및 갓 튀긴 면 오징어 초빔면 시식 체험

(하림산업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136480)은 다음 달 9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 1층 아뜨리움 스페셜 팝업존에서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더미식의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로, '진짜 재료로 만든 더미식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스타필드 마켓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미식호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오징어 초빔면의 주재료인 오징어를 낚시할 수 있는 오징어배 낚시존, 오징어 초빔면을 맛볼 수 있는 시식존, 더미식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존으로 구성했다.

시식존에서는 주말 한정으로 갓 튀긴 면으로 만든 오징어 초빔면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푸디버디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하림 더미식 관계자는 "오징어 초빔면은 진짜 오징어로 만든 제품"이라며 "더미식의 진심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오징어 초빔면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더미식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브랜드 철학을 직접 경험하고 오징어 초빔면의 맛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