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외출 필수품부터 휴가 용품까지 스타벅스에서 산다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컵, 가방, 타월, 우비, 피크닉 박스 등 13종 출시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키즈 웨어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협업해 다가오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여름 휴가철이나 장마철 외출 시 아이와 육아를 하는 부모 모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반영해 준비했다.
전체 13종으로 베베드피노 브루니 콜드컵, 베베드피노 워터풀 빅백, 베베드피노 샌드 비치백, 베베드피노 비치 타월 판초, 베베드피노 화이트 우비, 베베드피노 네스틱 리틀 피크닉 박스 등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협업 상품을 20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최대 13%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상품당 1장씩 추가 증정한다.
스타벅스 매장과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6일부터 베베드피노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를 맞아 아이와 함께 떠나는 물놀이를 계획 중이거나 장마철 아이와 함께 외출을 고려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여름은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가득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