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골든티켓 페스타 경품 확대…"황올 반마리도 포함"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인기 메뉴 증정 혜택 업그레이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BBQ가 소비자들의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 당첨 이벤트를 가장 인기 있는 메뉴 구성으로 바꾼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현재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에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치즈볼' 등 인기 메뉴 증정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고 18일 밝혔다.
BBQ는 다음 달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확보해 고객들과 나누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프로모션에서는 BBQ앱 신규 가입 시 1장, 치킨 메뉴 주문 시마다 1장씩 추가 증정하는 응모권을 통해 경기 티켓 2매와 함께 △랜덤 치즈볼 5알 △감자튀김 △롱치즈스틱 등이 경품으로 증정됐다.
여기에 BBQ는 18일부터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메뉴들을 경품으로 추가했다. 이번에 변경된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모둠 감자튀김 △랜덤 치즈볼 10알 등은 1만원 이상으로 기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다.
특히 이번 응모권은 사용 횟수의 제한 없이 무제한 응모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응모권 수령 시 BBQ의 메뉴들을 즐기면서 여러 번 티켓 당첨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당첨된 쿠폰은 발급 후 7일 이내까지 사용할 수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티켓이라는 특별한 보상과 함께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BBQ의 인기 메뉴들을 즐기며 더욱 많은 분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