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민우의&배민조끼 라이트핏' 출시
장마·폭염 대비 기능성 의류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우아한청년들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오직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혹서기 제품군 '배민우의 세트&배민조끼 라이트핏'을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1위 우의 브랜드 제비표우의와 협업한 배민우의 세트는 △고급 방수소재 사용 △인체공학적 패턴과 정교한 봉제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 유지 △3M 반사 프린팅으로 심야시간·폭우에도 시인성 확보 △휴대성(별도 파우치 제공으로 휴대&보관 용이) 등 특징을 갖췄다.
함께 출시되는 배민조끼 라이트핏도 △열이 집중되는 부위의 통기성 극대화 △초경량설계 △야간시인성 △사이즈 조절 스트랩 △다용도 포켓 등 장점이 있다.
우아한청년들은 이번 배민라이더웨어 혹서기 제품군 출시를 기념해 배민라이더웨어 썸머 에디션 이벤트를 13~26일 동안 진행한다.
기간 동안 배민우의 세트와 배민조끼 라이트핏을 함께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3M 여름패키지 3종(쿨토시, 넥쿨러, 장갑)이 증정되며 단품 구매고객에게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제품구매 후 배달 1건 이상을 수행하고 개인 SNS에 포토리뷰를 남기면 최대 140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