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에 무료배달까지…배달의민족, 6월 프로모션 총력전
구독여부 상관없이 CU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6월 한 달간 CU, 이마트에브리데이 무료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7일까지 '황금연휴 마트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배민은 오는 5일부터 배민클럽 구독 여부와 관계없이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CU의 모든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는 8000여 개의 CU 매장이 입점해 과자,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주문 즉시 배달받을 수 있다.
배민클럽 구독자에게는 CU 매장에서 첫 주문 시 쓸 수 있는 3000원 쿠폰(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과 슈퍼세일 3000원 쿠폰(2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을 제공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배민 장보기·쇼핑' 입점 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3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첫 주에는 '황금연휴 마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배민 장보기·쇼핑을 찾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한 6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사업부문장은 "지난달에 이어 6월에도 배민 장보기·쇼핑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며 "배민의 무료 배달과 할인 혜택 등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