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최대 100만원 '빅스마일데이' 행운복권 쏜다
꽝 없는 캐시 복권, 멤버십 전용 경품 이벤트 등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마켓은 오는 7일부터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스마일캐시 복권, 인기상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매년 5월과 11월 두차례 진행한다.
먼저 매일 최대 100만 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스마일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100만 원, 5만 원, 1만 원 등 구분해 무작위로 지급한다.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빅스마일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응모 당일 G마켓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이전보다 강력한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데일리 특가 상품 및 멤버십 전용 한정 특가 상품 등 다양한 할인 정보를 7일부터 공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심리가 높아지는 5월에 진행하는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