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 달 앞두고 카네이션 및 감사 선물 기획전
5월 7일까지…아스파시아 등 인기 브랜드 참여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쿠팡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음달 7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카네이션부터 선물박스, 디퓨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선물을 쉽고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BEST선물 한정특가!'관에서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특별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랑가득! 용돈박스·꽃 선물 BEST' 관에서는 어버이날 등 기념일에 맞춤형 선물로 좋은 용돈박스와 플라워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50% 이상 득템할인!' 코너에서는 인기 상품을 반값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감사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센스 있는 선물을 간편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