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고물가 타파 'PB 페스타' 진행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연중 최대 PB 할인 행사

(롯데마트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마트는 고물가를 극복할 역대급 PB 할인 행사가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넘버원 그로서리 마켓'을 비전으로 삼고 PB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롯데마트가 PB 경쟁력 제고에 주력하는 이유는 롯데마트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경기 침체와 고물가의 장기화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품질을 모두 갖춘 PB 상품의 중요성은 점차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마트는 고객의 물가 부담을 완화시키고자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연중 최대 PB 할인 행사 'PB 페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늘좋은'과 '요리하다' PB 상품 500여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한다.

더불어 16일까지 7일간은 PB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오늘좋은 뽑아쓰는 위생백 △오늘좋은 위생장갑 △오늘좋은 지퍼백 중 선택한 상품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먹거리를 엄선해 ‘N+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오늘좋은 오란다' 등 1000원 균일가 과자 28종과 '오늘좋은 백미밥', '오늘좋은 컵누룽지'는 5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오늘좋은 맛밤·맛고구마','오늘좋은 살코기참치·고추참치 4입', '오늘좋은 파스타소스·면'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오늘좋은 부드러운 3겹 화장지', '오늘좋은 락스', '오늘좋은 과탄산소다', '오늘좋은 천연펄프 키친타월' 등 생필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오늘좋은 세라믹 프라이팬·냄비 10종'도 엘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경석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팀장은 "이번 'PB 페스타'는 오늘좋은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물가 안정에도 기여하고자, 연중 최다 PB 상품을 최대 할인율로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 속 쇼핑의 고민을 줄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품질 모두 갖춘 PB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