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2025 봄 남산 와인페어' 개최
100여 종의 와인 시음 및 와인 장터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봄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2025 봄 남산 와인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매년 봄마다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해 왔다. 올해도 싱그러운 봄 햇살이 가득한 핑크빛 남산에서 벚꽃과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와인페어는 오는 29일, 30일 주말 양일간 N서울타워 광장에서 진행된다. 12개 와인 수입사가 준비한 100여 종의 다양한 유명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으며 200여 종의 와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장터도 운영된다.
와인페어 입장권 구매 시 와인 시음을 위한 리델 와인 글라스와 칠링백·푸드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입장권은 와인페어 현장 또는 네이버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에서 사전 구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벚꽃과 함께하는 핑크빛 주말을 계획하고 있다면 향긋한 와인과 생기있는 봄 풍경이 가득한 '2025 봄 남산 와인페어'로 놀러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