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플룸,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수상

(JTI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JTI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플룸'은 '2025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9회 차를 맞은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전 산업군에 걸쳐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기업을 발굴해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됐다. 브랜드 차별화·선호도·만족도·소통지수의 네 가지 항목에 대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 대상을 수상한 플룸은 오늘날의 성인 흡연자와 궐련 외 대안을 찾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여 탄생한 JTI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다.

최신형 디바이스인 '플룸X어드밴스드'는 지난해 11월 국내에 출시돼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플룸이 2025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플룸을 통해 만족스러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과 혁신성을 높여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