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가 전하는 호랑이 기운"…농심켈로그, 호시 컬래버팩 출시
호시가 디자인한 '순토니' 5가지 패키지…시크릿 QR 담은 드로잉 카드도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농심켈로그가 콘푸로스트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세븐틴 멤버 호시와 손잡고 '켈로그 호시 컬래버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호시는 여러 콘텐츠에서 콘푸로스트를 즐겨 먹는 모습으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자작곡 가사에도 '호랑이 시리얼'을 넣어 화제를 모았다.
활동명 '호시'도 '호랑이의 시선'이라는 뜻을 담으며 호랑이를 자신만의 시그니처로 만든 호시와 켈로그의 호랑이 캐릭터 '토니'의 만남은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시가 사랑하는 콘푸로스트를 포함해 호시가 픽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콘푸로스트(300g) △첵스초코(340g) △콘푸로스트바(2개) 등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호시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순토니'가 담긴 5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순토니는 호시의 본명 '권순영'과 켈로그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결합한 캐릭터로, 호시와 토니의 특징을 귀엽게 담아냈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에는 총 5종의 순토니 드로잉 카드 중 1장이 동봉된다. 드로잉 카드에는 호시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크릿 QR코드가 삽입됐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세븐틴 호시가 평소 사랑하고 즐겨 먹는 콘푸로스트와의 만남이기에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호시와 토니와 함께 든든한 호랑이 기운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