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블러썸 타워' 콘셉트로 봄맞이 페스티벌 연다
벚꽃 시즌 즐길 수 있는 굿즈·프러포즈 이벤트 마련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푸드빌은 N서울타워가 봄 시즌을 맞아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특별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서로를 향한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이터널 8 에잇 루즈 와인' 2잔과 전망대 2인권 구성의 '이터널 뷰&와인 패키지'를 운영한다 전망대 프라이빗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달콤한 커플석'도 판매한다. 두 패키지는 오는 14일~16일 동안 한정 판매된다.
화이트데이 당일과 15일에는 특별한 라디오 프러포즈 이벤트 '로맨틱 FM'를 진행한다. 프러포즈 사연을 사전에 접수 심사해 당일 라이브 라디오 방송을 통해 소개하며 이날 N서울타워 조명은 핑크색으로 점등돼 로맨틱한 무드를 더할 예정이다. 사연에 채택된 고객에게는 더플레이스다이닝 커플 식사권·모엣샹동 와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사연은 오는 11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이 밖에 CJ푸드빌은 벚꽃 굿즈 28종도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봄 핑크빛으로 물든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에서 흐드러진 벚꽃 풍경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