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먹거리 할인'…이마트, 일주일간 피코크·노브랜드 미식 대전
해외 각국 인기 먹거리 상품 20% 할인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이마트(139480)는 일주일 간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대전'을 통해 주요 인기 해외 먹거리 20% 할인 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높아진 물가로 인한 먹거리 가격 부담을 낮춰, 다양한 해외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피코크는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전 세계 각국의 대표 먹거리 21종을 선정하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주요 인기 상품을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와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를 정상가에서 각 20%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피코크 감바스 알하이요·스파이시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피코크 트러플 소스 등을 20% 할인한다.
이외에도 '피코크 비프스튜' 등 해외 미식상품 6종은 구매 시, 할인 혜택과 동시에 다음 날부터 14일간 사용할 수 e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노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각국의 독특한 디저트와 간식을 선보인다.
대표 적으로 △노브랜드 망고밥 스프링롤 △노브랜드 스트로베리·초콜릿 와우타르트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의 먹거리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행사를 준비했다"며 "품질과 미식의 피코크와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노브랜드의 해외 인기 먹거리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